흑당을 베이스로 우유, 얼음을 함께 블렌딩한 제품

작년 선보인 기존 컵빙 3종도 리뉴얼 재출시

올해 트렌드 흑당을 화룡한 ‘흑당밀크컵빙’과 리뉴얼 출시한 기존 컵빙 3종. <사진=SPC>
올해 트렌드 흑당을 화룡한 ‘흑당밀크컵빙’과 리뉴얼 출시한 기존 컵빙 3종. <사진=SPC>

[현대경제신문 신원식 기자] 파리바게뜨는 신제품 ‘흑당밀크컵빙’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컵빙’은 작년 유행한 ‘1인 1빙(혼자 하나의 빙수를 즐기는 것)’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제품으로 일회용 용기에 빙수를 담아 혼자서도 간편히 빙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흑당밀크컵빙은 올해 트렌드인 흑당을 베이스로 우유, 얼음을 함께 블렌딩한 제품이다. 흑당은 흑설탕을 은은한 불에 달인 비정세 사탕수수당으로 최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상에서 입소문을 탄 원료 중 하나다.

이 외에도 자두를 우유와 함께 조화시킨 ‘자두 컵빙’, 경남 하동 지역 말차와 우유, 연유, 통단팥으로 만든 ‘하동말차 컵빙’, 수박 맛을 살린 ‘수박 컵빙’ 등 작년에 선보인 기존 컵빙 3종도 리뉴얼해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봄을 맞아 달콤한 흑당을 담아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컵빙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욕구를 파악하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지속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