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장 10일 연휴에 일본인 특수…패키지 출시 및 할인·적립 프로모션

신라스테이 전 지점. <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전 지점. <사진=호텔신라>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신라스테이는 일본 골든위크 기간 예약률이 이달 21일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 이상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매년 골든위크 기간에는 예약률이 일반적으로 평상 시 대비 5% 증가하는데 올해는 15%가 증가한 것이다.

골든위크는 5월 전후에 여러 공휴일들이 겹쳐 약 4~5일 정도 연속해 쉴 수 있는 휴가 기간으로 일본인들이 해외여행을 많이 떠나는 시기를 일컫는다.

특히 이번 골든위크는 ‘나루히토(德仁) 왕세자(5월 1일) 즉위식으로 인한 임시휴일, ‘헌법기념일(5월 3일)’, ‘식목일(5월 4일)’, ‘어린이날(5월 5일)’등 공휴일이 겹치면서 최장 열흘간 사용이 가능해 최근 들어 가장 긴 연휴다.

이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골든위크를 겨냥해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및 프로모션을 진행해 예약률을 높이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한국을 여행하는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 플라이트(Special Fl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페셜 플라이트 패키지는 대한항공을 이용해 한국을 여행하는 일본인 고객에게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도록 구성돼 있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일본어 페이지에서 예약하고 체크인 시 대한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된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1박), 뷔페레스토랑 카페(cafe) 조식(2인),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돼 있으며, 신라스테이 마포와 제주에서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신라인터넷면세점과 함께 신라인터넷면세점 JP몰(일본몰)을 이용하는 일본인에게 기존 패키지 대비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해 주는 신라스테이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동 프로모션은 디럭스 객실(1박),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에서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또는 신라스테이 일본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회원이라면 해당 신라스테이 공동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만해도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내 신라스테이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 이력이 있는 고객은 ‘적립금 지급’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30달러)을 받을 수 있다.

100달러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1매 및 적립금 1천달러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