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상품 1만원 할인…신규가입 고객에 할인쿠폰 증정

‘유니클로 회원제’ 론칭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회원제’ 론칭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에프알엘코리아>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유니클로는 ‘유니클로 회원제’ 론칭 1주년을 맞아 이달 19~30일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이 기간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 회원 가입 시 유니클로 할인 쿠폰뿐 아니라 지유(GU)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디지털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의 회원을 통합 관리하는 ‘유니클로 회원제’를 지난해 4월 론칭했다.

회원제에 가입하면 회원 ID 바코드를 스캔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구매가 통합 관리되며 프로모션 소식과 이벤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유니클로는 회원제 론칭 1주년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가에 준비했다.

이달 19~25일 진행하는 1탄 세일에서는 행사 상품들을 정가 대비 1만원씩 할인해 판매한다.

할인 품목에는 ‘에어리즘 브라 탱크탑’, ‘에어리즘 브라 캐미솔’, ‘레이온 블라우스’, ‘이지케어 스트레치 크롭팬츠’, ‘감탄 팬츠’, ‘슈퍼 넌 아이론 셔츠’, ‘이지케어 슬림피트 셔츠’, ‘드라이 스트레치 스웨트 풀짚파카’ 등이 포함됐다.

이달 26일부터 진행되는 2탄 세일의 할인 품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