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령·바벨 등 능력 상승 효과 부여하는 운동기구 아이템 공개

네시삼십삼분의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추가 된 신규 콘텐츠 ‘헬스장’<사진=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의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추가 된 신규 콘텐츠 ‘헬스장’<사진=네시삼십삼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신규 콘텐츠 ‘헬스장’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헬스장은 리그 4 이상의 유저가 캐릭터의 공격력·방어력·체력 등 캐릭터 능력을 추가로 강화할 수 있는 성장 시스템이다.

유저들은 헬스장에서 강화하고 싶은 능력을 선택하고 운동기구를 사용해 능력을 즉시 강화할 수 있다. 훈련한 횟수에 따라 헬스장 전용 포인트가 차감되고 포인트는 시간이 지나면 회복된다.

네시삼십삼분은 헬스장을 이용하기 위한 운동기구 아이템도 공개했다.

아령·바벨·미트·트레드밀·스피드백·샌드백·풀업바 등 7종의 운동기구로 구성됐으며 운동기구는 레벨을 강화하면 더욱 강력한 능력 상승 효과를 부여한다.

운동기구는 훈련 일정표에 최대 5개까지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고 운동기구 배치에 따라 운동의 효과도 달라져 다양한 조합을 찾는 재미를 제공한다.

네시삼십삼분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8일까지 트레이닝 코스튬을 기간 내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리그 3 이상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22일까지 대전 승리 시 ‘엠마의 상자’를 확률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엠마의 상자에는 코인·강화 전용 글러브와 방어구 등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박민균 네시삼십삼분 챔피언스튜디오 실장은 “복싱스타는 스킬과 장비를 자유롭게 구성해 경기를 개인 스타일에 따라 운영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유저들은 이번 헬스장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스타일에 최적화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