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투숙 가능…파티·공연도 즐길 수 있어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제주신라호텔 어덜트 풀.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이른 여름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원더풀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원더풀 얼리서머 패키지는 산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루프탑 뮤직파티 2인 혜택이 기본으로 구성된다. 이번달 30일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

투숙기간은 6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다만 6월 3~5일, 7월 27~8월 4일, 9월 12~15일은 제외된다.

극성수기보다 10% 이상 낮은 요금으로 객실과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공연, 루프탑 뮤직파티까지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야외수영장은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로 나눠져 있다. 어덜트 풀은 야외 수영장과 데이베드 존, 쁘띠 카바나 8동, 디럭스 카바나 2동, 핀란드 사우나, 자쿠지 등 약 300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가족 단위 투숙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은 전 연령의 고객이 입장 가능하고 탈의실과 실내외 수영장이 연결돼 있어 우천시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에서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머 뮤직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해외 정상급 뮤지션과 유러피언 브라스 밴드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특히 올 여름에는 처음으로 어덜트 풀에서도 라이브 공연을 진행해 커플 고객들은 더욱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서머 뮤직 페스티벌은 7월 17~19일, 7월 24~27일은 쉰다.

‘루프탑 뮤직파티’도 진행된다. 풀사이드 루프탑은 제주 중문 바다와 높이 솟은 야자수, 이국적인 제주신라호텔의 풍광이 360°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공간이다.

전면 통유리 디자인돼 더욱 생동감 있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루프탑 뮤직파티 입장 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웰컴 플레이트가 제공되며 ‘제주 맥주’의 ‘펠롱 에일’과 ‘위트 에일’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