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 에센스 71% 함유…17일 GS홈쇼핑서 첫 판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LX’. <사진=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LX’.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2019년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2 ‘에센스 커버팩트 LX(LUMINOUS EXTREME)’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야생화 항산화 에센스를 71% 함유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위해 애경산업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루미너스 광채 기술’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진흙탕 속에서 피어나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메리골드, 건조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와일드 제라늄(제비꽃) 등 야생화에서 얻은 추출물과 애경산업이 개발한 독자 특허 공법을 적용해 만든 야생화 항산화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특히 에센스 커버팩트 LX에 적용된 루미너스 광채 기술은 파우더에 화사함을 부여하는 다이아몬드와 윤택한 광을 부여하는 오일을 코팅한 기술로 피부에 광채를 더해준다.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를 완성하도록 빛을 균일하게 반사시키는 스타 파우더와 커버 파우더를 이전 시즌 대비 2배 더 강화했다. 봄·여름의 계절 특성에 맞춰 피지케어 파우더의 함량을 높여 향상된 밀착력으로 화장의 들뜸을 방지해준다.

또 자외선 차단, 땀에 의해 화장이 지워짐을 방지하는 스웨트 프루프 효과, 일시적인 피부 온도 쿨링 효과 등 계절적 특징에 맞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돕는 ‘라떼아트’는 핑크, 옐로우, 베이지 3가지 컬러로 새롭게 구성됐다. 피부 밝기 등 피부 톤 개선을 돕고 붉은기를 커버하고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LX 본품 2개, 에센스 커버팩트 LX 리필 3개, 블루밍 플라워 에센스 1개, 블루밍 플라워 크림 1개, 블루밍 립 라커 1개다.

에센스 커버팩트 LX는 이달 17일 오후 9시 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방송을 시작한다. 방송 전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사전구매가 가능하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최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이나영을 발탁했으며 가장 아름다운 나의 모습은 지금 이 순간이라는 뜻을 담은 ‘마이 투웨니스 나우(My 20’s Now)’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