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상품 대비 2배 이상 판매…김신지 작가·윤대현 교수 북토크 열어

신라스테이 객실. <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객실. <사진=호텔신라>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신라스테이는 ‘북캉스2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신라스테이는 지난달 유명작가와의 ‘북토크’와 독서로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북캉스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이 제품은 기존 다른 상품 대비 2배 이상의 판매량을 보이면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유명작가와 대화할 수 있다는 색다른 기회와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는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요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북캉스2 패키지는 ‘힐링타임(Healing time)’을 주제로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게 취미’의 저자 김신지 작가와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의 저자 윤대현 교수를 초대해 ‘행복한 자신의 발견’이라는 내용으로 북토크를 진행한다.

북토크는 이달 19일(김신지 작가) 신라스테이 광화문, 다음달 2일(윤대현 교수) 신라스테이 역삼에서 저녁 8시부터 약 두 시간 가량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 외 북토크 당일 투숙하는 고객들은 별도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게 취미’ 1권(광화문·서대문·마포),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 1권(역삼·서초·구로), 하비박스 DIY 토끼인형 패키지(1개), COVA 커피(2잔, 테이크 아웃), 신라스테이·위즈덤하우스, 북토크 입장권으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연말까지 다양한 분야의 작가를 초빙해 호텔 안에서 편안히 휴식하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