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만으로 게임 진행에 필요한 '에너지' 등 다양한 아이템 지급

한빛소프트가 17일까지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에 진행하는 '출석체크 1+1' 이벤트.<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17일까지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에 진행하는 '출석체크 1+1' 이벤트.<사진=한빛소프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한빛소프트는 오는 17일까지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에 '출석체크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으로 기존 출석 보상과 별도로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추가 보상 아이템은 게임 진행에 필요한 '에너지'와 이미 클리어 한 스테이지에서 빠르게 경험치를 수급할 수 있는 '즉시완료권'으로 구성됐다.

게임 내 필수 재화인 '덴', 덴 획득량을 3시간동안 2배 늘려주는 버프,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보석을 얻을 수 있는 '쥬얼리 럭키박스 티켓' 등도 포함됐다.

한빛소프트는 클럽오디션에 '베니&베티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유저들은 박쥐를 의인화 한 베니&베티 이모티콘을 활용해 유저들은 해맑은 표정, 당황한 표정, 시무룩한 표정 등 총 36종의 감정을 표현으로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다.

침대 형태 제품 3종 아이템인 ‘라이딩'도 공개했다. 기존 유저들이 보유한 라이딩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침대는 과학이다!' 패키지도 출시한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클럽오디션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와 신규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