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드·잭니클라우스·왁, 할인·경품 지급 이벤트

코오롱FnC 엘로드.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코오롱FnC 엘로드.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은 코오롱몰에서 통합 온라인 기획전 ‘브라보(Bravo)! 골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브라보 골프 페스티벌은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왁’ 세 브랜드가 모여 봄 시즌을 시작하는 골퍼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하며, 필드 스타일링 팁을 전수하는 등 알찬 페이지로 구성됐다.

이달 11~14일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왁의 신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15~28일엔 20만·30만·50만원 구매 시 10% 금액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은 세 개 브랜드 합산 가능하다.

기간 내 구매 금액이 1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다음달 2일에 일괄적으로 1만점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왕 이벤드도 진행한다. 11~28일 건당 가장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을 1등으로 총 17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1등(2명)에겐 라비에벨 CC 선불권 100만원을, 2등(3명)에겐 엘로드클럽 DAINAS 3 고반발 드라이브, 3등(3명)에겐 라비에벨 CC 펜션 1박 이용권, 4등(9명)엔 경주코오롱호텔 숙박권을 준다.

또 봄 시즌 필드를 나가기 전에 꼭 알아봐야 할 체크 리스트를 웹진 형태로 선보인다.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필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온도 별 골프웨어 스타일링 팁을 전수하며 올해부터 변경된 새로운 골프룰을 알려주는 족집게 레슨과 골프 레슨계의 대부 임진한 프로의 ‘터닝포인트’ 레슨 등을 동영상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연령대별 선호도가 높은 골프장을 소개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