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이벤트 등 서비스 준비 중”

양대 앱 마켓 인기순위 톱10 진입한 선데이토즈의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팝' <사진=선데이토즈>
양대 앱 마켓 인기순위 톱10 진입한 선데이토즈의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팝' <사진=선데이토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선데이토즈는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팝’이 국내 오픈마켓 인기 톱10에 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출시 일주일을 맞이한 디즈니팝은 애플 앱스토어 퍼즐 장르 인기 1위, 게임 전체 인기 3위를 기록했다. 구글 플레이에서도 퍼즐 장르 1위와 게임 전체 인기 10위다.

디즈니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다양한 퍼즐 콘텐츠와 코스튬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는 이 게임은 출시와 함께 5점 만점에 평균 4.5점의 게임 평가로 유저들의 호응을 입증하고 있다.

선데이토즈는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 상품권과 레벨에 따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하며 신작의 인기몰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디즈니팝의 개발·서비스에 있어 강점으로 자평해온 디자인 부문과 퍼즐, 코스튬 시스템을 호평하며 만족을 전하고 있다”며 “다양한 퍼즐 게임의 서비스로 축적한 운영 노하우로 게임의 지속적인 인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규 콘텐츠 등이 선보일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 다양한 후속 서비스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