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음원·애니메이션 일부 공개

룽투코리아의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 공식 이미지. <사진=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의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 공식 이미지. <사진=룽투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신작 ‘일령계획’의 티저(예고)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일령계획은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의 SYM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전략 디펜스 RPG(역할수행게임)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와 깜찍한 SD(5등신 캐릭터로 귀엽게 표현한 미술기법) 캐릭터,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강점으로 기존 디펜스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룽투코리아는 일령계획의 티저 사이트와 공식카페를 열고 새롭게 제작된 음원과 애니메이션의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베일에 쌓여 있는 소녀들의 모험과 웅장한 OST를 확인 할 수 있다.

티저 사이트 내에 심어둔 ‘이스터에그(프로그램 제작자가 자신이 개발한 작품에 재미로 숨겨놓은 메시지나 기능)’를 찾아 숨겨진 메시지의 비밀을 찾는 재미도 제공한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일령계획의 티저 사이트와 공식카페를 통해 캐릭터 목소리를 연기한 유명 성우 리스트, 캐릭터 도감, OST,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