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최화정쇼’ 방송장면.
CJ오쇼핑 ‘최화정쇼’ 방송장면.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CJENM 오쇼핑부문이 대표 프로그램인 ‘최화정쇼’의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행사를 연다.

CJ오쇼핑 관계자는 “3일을 시작으로 4주간 최화정쇼의 방송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구매금액 합이 40만원이 넘는 고객들에게는 ‘코스타노바 올리바 티세트’를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사은행사 첫날인 3일에는 ‘조성아 대왕쿠션’과 ‘르쿠르제 주방용품 세트’를 선보인다.

최화정쇼는 지난 2016년 4월 6일 첫 방송됐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45분부터 2시간 동안 생방송된다. 방송인 최화정씨가 강연희, 이민웅 쇼호스트와 함께 재미있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한다. 리빙과 뷰티, 식품 등 생활 속 보탬이 되는 다양한 상품들을 제안한다.

주 고객층인 40대 초중반 여성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리드할 수 있는 제품들이 주로 소개된다.

최화정쇼를 통해 유명해진 제품으로는 ‘시메오 티메이커’, ‘에이비팜 솔트크림’, ‘서분례 명인 청국장’ 등이 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3년 간 프로그램을 계속한 가장 큰 성과는 고객 신뢰”라며 “최화정이 소개하면 믿고 살 수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말했다.

“최화정쇼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신상품 발굴과 SNS를 활용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쇼핑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