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형무소 역사관·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 포함

신라스테이 서대문 더블룸. <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서대문 더블룸. <사진=호텔신라>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신라스테이는 따뜻한 봄을 맞아 자녀들과 함께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체험학습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키즈 체험학습 패키지는 근대화 역사를 체험하며 학습할 수 있는 ‘리멤버 1919(Remember 1919)’패키지와 지구의 생성, 진화, 생태계는 물론 공룡도 체험할 수 있는 ‘아이 러브 디노’ 패키지 두 가지다.

리멤버 1919 패키지는 서대문 형무소 탐방을 통해 근대 식민지 시대 독립운동가들의 고난, 우리나라의 아픈 근대 역사를 체험 할 수 있다.

특히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에서는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관련 문화재를 전시하는 '문화재에 깃든 100년전 그날'이라는 제목의 기념행사도 펼쳐져 자녀와 함께 유관순 열사 등 애국선열들의 행적과 함께 독립운동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입장권(3매)가 제공되며 이용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다

아이 러브 디노 패키지도 선보였다. 미취학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구성했다. 공룡 화석을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 직접 체험하고 유명 공룡 관련 도서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는 지구의 탄생부터 생명의 진화와 멸종, 생태계를 구성하는 동·식물 등을 다양하게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대형 공룡 화석들과 3D 입체영화, 공룡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공룡 매니아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꼭 가 볼만 한 곳으로 추천되는 장소이기도 하다.

공룡을 테마로 한 책도 증정한다. 영국 자연사 박물관이 펴낸 ‘애니멀 타임스’ 1호 공룡 편으로 공룡 세계의 이슈와 사건들을 신문 형식으로 생동감 있게 소개한 어린이 그림책이다. 퍼즐 맞추기, 숨은 그림 찾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내용도 포함돼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 (성인 2매, 어린이 1매), 영국 자연사박물관 애니멀타임스 1호(1권), 어린이 1인 조식이 제공되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