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조기매진 기록한 ‘벚꽃 에디션’ 강화해 출시

롯데리아가 선보인 '포켓몬스터 스노우볼 프리미엄 벚꽃 에디션' 4종. <사진=롯데GRS>
롯데리아가 선보인 '포켓몬스터 스노우볼 프리미엄 벚꽃 에디션' 4종. <사진=롯데GRS>

[현대경제신문 신원식 기자] 패스트푸드 브랜드 롯데리아가 ‘포켓몬스터 스노우볼 벚꽃 에디션’을 28일 출시한다.

포켓몬스터 스노우볼 벚꽃 에디션은 작년 봄 판매돼 하루 만에 매진을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보였다. 이에 롯데GRS는 작년에 인기였던 벚꽃 에디션을 강화한 ‘프리미이머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프리미엄 벚꽃 에디션은 포켓몬스터 캐릭터 4종으로 구성됐다. 분홍색 벚꽃 글리터(반짝이)가 흩날리는 것이 특징이며 스노우볼 전체를 한 그루의 벚꽃나무로 표현했다.

해당 제품은 28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세트메뉴 1개 구매 시 1개의 스노우볼을 1만2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품 구매 가격은 2만2천원이다. 1인당 최대 4개까지 구매 가능하고 희귀 아이템인 ‘님피아’는 1인당 1개만 구매할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롯데리아 포켓몬스터 스노우볼 시리즈의 고객 반응이 놀라울 정도로 뜨거웠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벚꽃 에디션 또한 롯데리아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특별 한정제품으로 뜨거운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