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이 자이요가명상과 협업해 공개한 '장 건강에 도움되는 요가 영상'에서 요가강사 마히가 요가를 강습하고 액티비아를 마시고 있다.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이 자이요가명상과 협업해 공개한 '장 건강에 도움되는 요가 영상'에서 요가강사 마히가 요가를 강습하고 액티비아를 마시고 있다. <사진=풀무원다논>

[현대경제신문 신원식 기자] 풀무원다논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이번 요가 영상은 지난 3월 공개된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 일환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을 통해 액티비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은 캠페인 메인 제품인 ‘액티비아 화이트’와 함께 장 건강에 도움이 되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 ‘엎드려 악어자세’, ‘비튼 소고양이와 비틀기’, ‘여신자세’ 3가지를 요가강사 마히가 직접 소개한다. 각 자세마다 어떠한 작용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지 설명도 겸한다.

마히 강사는 “요가 동작은 소비자들이 큰 어려움 없이 따라할 수 있는 동작 중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들만 엄선한 것”이라며 “유산균이 함유된 액티비아와 함께하면 더욱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이요가명상과 협업한 행사는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졌다. 지난 24일에는 자이요가명상 압구정점에서 ‘장 건강 요가 클래스’를 진행했다. 앞서 지난 11일부터는 자이요가명상 청담, 분당, 한남, 압구정점에서 회원들이 요가 후 액티비아를 맛볼 수 있도록 제품을 제공했다.

요가 외에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요거트를 활용한 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인플루언서와 레시피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접목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액티비아 담당자는 “요거트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며 “그 일환으로 생활 속에서 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자이요가명상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더욱 다양한 분야로 확산시킬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