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구매 시 동일금액제품 교차 증정

휠라 2019 스프링 퍼포먼스 레깅스 브라탑 1+1 기획전. <사진=휠라코리아>
휠라 2019 스프링 퍼포먼스 레깅스 브라탑 1+1 기획전. <사진=휠라코리아>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휠라는 이달 31일까지 ‘레깅스·브라탑 1+1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019 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 중 여성들을 위한 ‘걸즈 휠라’ 라인에 속한 레깅스, 브라탑 총 12종에 적용된다. 행사 기간 동안 레깅스, 브라탑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한다.

올봄 선보인 휠라 퍼포먼스 컬렉션의 레깅스와 브라탑은 흡습속건 기능과 신축성이 우수해 요가, 필라테스, 홈트레이닝 등 유연성을 요하는 운동 시 입기에 적합하며 운동 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하이웨이스트로 제작된 레깅스는 복부와 허리의 군살을 잡아줘 브라탑이나 크롭탑과 매치하기에도 좋다.

브라캡 탈부착이 가능한 브라탑은 인도어 및 피트니스 운동 시 최적의 활동성을 이끌어낸다. 빅 로고, 스몰 로고, 로고 테이프 디테일 등 휠라 고유의 디자인적 감각으로 ‘입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휠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동일 가격 내 다른 제품을 교차 선택할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의 경우 동일 제품에 한해 사이즈와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휠라 레깅스, 브라탑 등은 여성들이 운동을 보다 쾌적하게 즐기고 운동 중에는 물론 일상에서도 트렌디한 ‘애슬레저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돼 실용성까지 갖췄다”고 말했다.

이어 “따뜻한 봄날, 운동복 본연의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담고 있는 올봄 휠라의 퍼포먼스 컬렉션를 입고 몸과 마음을 깨우며 운동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