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만명에 선착순 지급..50% 할인쿠폰도

위메프 항공권 할인이벤트 홍보이미지. <사진=위메프>
위메프 항공권 할인이벤트 홍보이미지. <사진=위메프>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위메프는 여행 가격비교 서비스 원더투어에서 아시아나항공, 롯데JTB와 항공권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폰은 26일 자정과 정오에 각각 1만5천명씩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은 10만원 이상 해외항공권을 예약하면 최대 금액 제한없이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으로 아시아나항공 스케쥴과 연동돼 지역과 출발일도 제한없이 황금연휴, 여름 성수기, 추석연휴 등에 예약 가능하다.

해외항공권 예약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0% 할인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26일 오전 10시부터 15분 간격으로 총 400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은 28일까지 원더쇼핑 또는 위메프 앱을 통해 원더투어 항공에서 항공권을 예약하고 결제를 완료해야 한다. 쿠폰 발급 및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원더쇼핑 모바일 앱과 포털 검색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윤주 위메프 여행제휴팀장은 “여행지에 따라 할인 금액이 높은 쿠폰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며 “할인 금액제한이 없는 7% 쿠폰은 장거리 노선과 비즈니스 항공권에,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50% 할인 쿠폰은 단거리 항공권에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