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2일까지 인증샷 이벤트...경품 지급

에어부산 x Priority Pass 제휴 홍보포스터.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 x Priority Pass 제휴 홍보포스터. <사진=에어부산>

[현대경제신문 박준형 기자] 에어부산 라운지에 PP(Priority Pass)카드 소지자도 입장이 가능해진다.

에어부산은 이번달 15일부터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멤버십 프로그램인 PP와의 제휴를 통해 PP카드 소지자도 김해국제공항의 에어부산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9월 LCC 최초로 오픈한 에어부산 라운지는 차별화된 내부 공간 구성과 실내 디자인으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오픈 초기 1천명 수준이던 월 이용객이 현재 4천명 수준으로 대폭 증가했다.

에어부산은 제휴 축하 기념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에어부산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며 라운지 인증샷을 해시태그(#에어부산라운지, #PP카드)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4월 12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5일이다. 총 30명의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장양희 에어부산 영업마케팅팀장은 “PP와의 제휴를 통해 에어부산의 차별화된 라운지를 더 많은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PP 카드 소지하신 분은 꼭 에어부산 라운지를 이용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