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김경렬 기자] NH투자증권은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100세시대연구소는 2012년 설립 후 생애자산관리를 준비하는데 유익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100세시대연구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 ‘Best Post’ 이벤트와 ‘THE100’ 이메일링 서비스를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Best Post’ 이벤트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가 유익하다고 판단하는 베스트 포스트를 뽑아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와 백화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일부 VIP고객에게만 발송했던 격월간 노후생활 종합매거진인 ‘THE100’의 구독 이메일링 서비스를 NH투자증권 전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 제공된다. 이벤트는 3월부터 시행된다.

한편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에서는 노후준비를 위한 리서치 리포트인 ‘행복리포트’와 종합매거진 ‘THE100’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강좌 동영상도 볼 수 있다.

박진 100세시대연구소 소장은 “한국은 전세계에서 유례 없이 빠른 고령화를 겪고 있지만 노후 준비에 있어 철저한 준비가 미비한 상황이다”라면서 “100세시대연구소가 인생 후반전을 위한 의미 있는 통찰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