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물도 20% 할인판매..12일 타임세일

에스에스지닷컴(SSG.COM) ‘e-장날’ 홍보이미지. <사진=에스에스지닷컴>
에스에스지닷컴(SSG.COM) ‘e-장날’ 홍보이미지. <사진=에스에스지닷컴>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에스에스지닷컴(SSG.COM)은 이번달 11일부터 1주일간 창립기념 2차 신선식품 가격할인 행사인 ‘극한신선’과 12일 단 하루 동안 할인쿠폰과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e-장날’을 선보인다.

에스에스지닷컴은 극한신선 행사를 통해 인기 신선식품을 최대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봄에만 맛볼 수 있는 ‘싱싱 봄나물 골라담기’행사도 준비했다. 봄동과 달래, 냉이, 방풍나물 등을 총 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국내산 돈육 뒷다리·앞다리·갈비와 호주산 냉장 척아이롤을 할인판매한다.

12일 e-장날을 통해서는 쓱배송 상품 11% 할인쿠폰과 전 상품 8%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에스에스지닷컴 회원 대상으로 당일 1회 제공되며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날 오전 10시와 오후 1시, 오후 4시에는 ‘피코크 속이 꽉찬 명란젓’, ‘썸씽스페셜 냉동훈제연어’, ‘흑미주방세제 기획상품’을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김진설 에스에스지닷컴 마케팅팀 팀장은 “올해는 고객의 일상생활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