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형 책가방에 반영···100만원 상당 의류교환권 증정

탑텐키즈 ‘책가방 네이밍·심볼 디자인 공모전’ 홍보이미지. <사진=신성통상>
탑텐키즈 ‘책가방 네이밍·심볼 디자인 공모전’ 홍보이미지. <사진=신성통상>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신성통상은 탑텐키즈 책가방 네이밍·심볼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탑텐키즈의 2020년 책가방을 위한 고객참여 프로젝트로 학부형 및 예비 학부형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네이밍·심볼 디자인 공모전은 자유주제, 우리 아이 키크는 초경량 책가방, 발걸음이 가벼워지는 편안한 책가방 등의 3가지 주제로 연령이나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탑텐키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또는 공식 블로그 게시물에서 참가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이달 17일까지 브랜드계정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결과발표는 이달 29일로 총 3명에게 상장 및 최대 100만원 상당의 탑텐 의류 교환권을 증정한다.

탑텐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의 심사기준은 아이와 부모가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네이밍, 주제에 맞는 특징이 연상될 수 있는 디자인, 네이밍과 심볼이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는지,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네이밍인지 등 4가지 기준으로 심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탑텐키즈는 2019년 신학기를 위한 최대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