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0일까지 ‘홍이장군’·‘아이패스’ 구매 시 추가 3포 증정

KGC인삼공사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현대경제신문 신원식 기자] KGC인삼공사가 2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 홍삼 제품 ‘홍이장군’ 구매 시 추가로 3포를 증정하며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구매 시 추가 3포를 증정하는 행사다.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된 어린이 홍삼 제품이다. 성장하는 어린이 나이에 맞게 1단계부터 3단계까지 구성돼 있다. 각 단계마다 어린 자녀의 체력과 면역력에 최적화된 성분을 함유했다.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는 홍삼이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자녀 성장에 맞춰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 중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엠',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로 세분화됐다.

아이패스와 함께 ‘화애락’ 또는 ‘홍천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알파프로젝트 눈건강’을 추가로 증정한다.

가족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홍삼달임액 양삼’과 ‘홍삼달임액 절삼’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활기단’ 10환을 추가로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자녀의 건강을 챙기려는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또한 가족 건강을 챙기기 위한 제품 구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니, 이번 프로모션이 자녀 및 가족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