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만원으로 영상 모니터링·분석·보안 출동 서비스

KT 모델들이 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GiGAeyes)’를 소개하고 있다.<사진=KT>
KT 모델들이 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GiGAeyes)’를 소개하고 있다.<사진=KT>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KT는 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GiGAeyes)’의 인터넷 결합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T 기가아이즈는 사업장에 설치된 카메라가 수집한 영상을 플랫폼에 저장, 분석하여 실시간 Full-HD급 화질로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현장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능형 영상보안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기가아이즈 신규 가입고객이 KT 인터넷과 3년 약정으로 결합하면 매월 기가아이즈 요금에서 5천5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인터넷 요금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가아이즈는 고화질 영상 모니터링 및 저장뿐만 아니라 실시간 영상분석을 통해 이상이 감지되면 알람을 보내 위험 상황을 즉시 인지할 수 있다. 고객 요청 시 KT 텔레캅의 전문 출동서비스도 월 2회 무료로 제공한다. 도난이나 상해 사고 발생 시 보상 보험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기가아이즈 카메라 1대를 이용할 경우 월 2만4천750원(VAT포함)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첨단 지능형 보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T 기가아이즈 서비스와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준근 KT 미래플랫폼사업부문 통합보안플랫폼사업단 전무는 “지능형 보안 솔루션 기가아이즈를 통해 사업장을 안전하게 운영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KT는 KT텔레캅과 함께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안 서비스와 혜택으로 더 많은 분들이 기가아이즈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