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3월 31일까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Global Chan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3월 31일까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Global Chan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김경렬 기자] KB증권은 3월 31일까지 해외 5대시장을 원화로만 거래하는 Global One Market서비스 오픈 기념, 해외주식 거래 고객 대상 ‘Global Chan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Global One Market’서비스 신청 고객 중 1억원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 거래금액 1억원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추첨된 고객에게는 스마트폰(1명), 태블릿PC(2명), 스마트워치(5명)가 제공된다.

또 국내주식 매도 후 당일 해외주식을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도대금과 매수대금 중 낮은 금액을 누적, 500만원 이상 거래 고객에게 커피상품권 1매, 5천만원 이상 거래고객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추가 증정한다.

이채규 KB증권 WM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쉽고 편한 해외주식 거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Global One Market 서비스를 통해 국내주식 거래 고객들의 해외주식 교차거래가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