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해안·암흑성 공개…29일까지 접속한 전원에게 100만 경험치 제공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서 진행한 신규 지역 2종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서 진행한 신규 지역 2종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이벤트 지역 ‘황금해안’과 ‘암흑성’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2종의 신규 지역은 기존 지역에 비해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다음 업데이트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황금해안은 메인 퀘스트 2막 완료 후 ‘무신의 날개’에서 생성된 포털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5분마다 희귀 장비, 강화석, 은화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작은 황금 보물상자가 등장한다.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영웅 반지 도안, 영웅 팔찌 도안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암흑성도는 메인 퀘스트 4막 완료 후 ‘비밀의 정원’에서 생성된 포털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고레벨 지역이다. 10분마다 영웅 장비 도안, 장신구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보물상자가 등장해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영웅 무기 도안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접속만 해도 최대 100만 경험치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말인 26일과 27일에는 게임 접속 시 영웅 장비 도안을 얻을 수 있는 황금 보물 상자를 추가 증정한다. 유저들은 평일·주말 지정된 시간에 게임 플레이 시 은화와 비무 보상 2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