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월 생일 고객 대상 매월 첫 번째 금요일 진행…매월 선착순 15팀 한정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로열 플러시 데이 프로모션. <사진=호텔롯데>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로열 플러시 데이 프로모션. <사진=호텔롯데>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호텔롯데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이 1년여 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소중한 이의 생일을 뜻깊게 기념할 수 있는 ‘로열 플러시 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1일 새롭게 선보이는 ‘로열 플러시(포커 게임에서 최고의 패) 데이’는 당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에 단 하루, 매월 첫 번째 금요일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미슐랭 3스타 오너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가 특별히 구성한 코스 메뉴, 프렌치 요리와 와인, 피에르 가니에르 기념일 케이크, 로얄 플러쉬 시그니처 칵테일 등이 마련됐다.

스크래치 행운권 추첨을 통한 경품(라세느 2인 식사권 1매, 델리카한스 케이크 교환권 1매) 등 혜택도 준비됐다.

연말에는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업로드 된 최고의 후기를 선정해 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 투숙권,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기 프로모션은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매월 선착순 15팀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다.

한편,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기존의 맛과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뉴를 재구성했다.

특히 남부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 비즈니스 고객의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하기 위해 런치에 새롭게 도입한 ‘알레그로 서비스’는 1시간 내에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 보다 빠르게 진행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