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아라크니아’ 강림 던전· 영웅 ‘모모’ 등 공개

넷마블의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 추가된 신규 에픽퀘스트 '블러디'편. <사진=넷마블>
넷마블의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 추가된 신규 에픽퀘스트 '블러디'편. <사진=넷마블>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역할수행게임) ‘나이츠크로니클’에 신규 에픽 퀘스트 ‘블러디’편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픽 퀘스트는 기존 스토리에서는 다뤄지지 않았던 주요 캐릭터들의 추가적인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번에 추가 된 불사의 뱀파이어인 블러디는 행성 가니에르의 과거의 사건들을 모두 목격한 캐릭터로 사건들의 전말을 밝혀내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에픽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 블러디를 R 등급에서 SSR 등급으로 변환할 수 있는 스페셜 코스튬을 지급한다.

넷마블은 신규 강림 던전인 아라크니아 강림 던전도 공개했다. 유저들은 신규 SSR 등급 영웅 아라크니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아라크니아 던전 입장 스태미너를 절반으로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SSR 등급 영웅 ‘모모’를 새롭게 추가하고 기존 마르두크, 아슈레이, 데미안 등 영웅의 리밸런싱(재조정)을 함께 진행했다. 일괄 진화에 대한 세부적인 설정도 가능하게끔 개선했으며 길드던전의 자동 반복도 지원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