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NH농협은행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NH올원해봄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돼지해! 작심365일, 목표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NH올원해봄적금은 매회 1천 원 이상 원단위로 자유롭게 입금할 수 있는 자유적금상품으로 금연 해봄, 다이어트 해봄 등 설정한 목표를 성공할 때마다 우대금리가 적용돼 최대 1.0%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1일부터 2월 15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기간 중 NH올원해봄적금을 가입하고 해봄하기 목표 및 금액을 설정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설정금액 10회 이상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천1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황금돼지해를 기념하는 250만원 상당의 황금돼지 10돈을, 1,천명에게는 고객이 응모 시 등록한 해봄하기 설정금액 1회분에 해당하는 현금(NH올원해봄적금 계좌로 입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올원뱅크’의 NH올원해봄적금 가입 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디지털뱅킹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허옥남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새해를 맞아 금연, 다이어트 등 본인만의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목표달성 이벤트를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