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9일까지 진행… 푸르밀 제품 구입 후 쿠폰번호 입력

3월 9일까지 진행되는 엑스엘게임즈의 PC게임 '아키에이지'와 푸르밀 제휴 이벤트 이미지.<사진=엑스엘게임즈>
3월 9일까지 진행되는 엑스엘게임즈의 PC게임 '아키에이지'와 푸르밀 제휴 이벤트 이미지.<사진=엑스엘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엑스엘게임즈가 PC게임 ‘아키에이지’를 통해 3월 9일까지 푸르밀 우유제품과 제휴한 ‘우유 마시고 아키하소’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이벤트 디자인이 삽입된 푸르밀 제품을 구입 후 게임 홈페이지 내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꽝 없이 100% 지급되는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300㎖)와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300㎖), 바나나킥우유(300㎖), 초코 바나나킥우유(300㎖) 총 4종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으로 아이패드 프로 (2명), 무선이어폰 (2명), CGV 영화예매권 150명(1인1매), 가나 초코 우유 (250명)를 제공한다.

이번 온·오프 연계 이벤트를 기획한 김현민 팀장은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편리하도록 비교적 가격 접근성이 좋고 범용성이 큰 제품 군 중 이벤트 대상을 선택했으니 만큼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