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전 10시부터 예매 가능

티웨이항공 대구·무안~규슈 노선 1+1 이벤트 홍보포스터.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대구·무안~규슈 노선 1+1 이벤트 홍보포스터. <사진=티웨이항공>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티웨이항공은 대구·무안~규슈 노선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4일 오전 10시부터 20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2명 이상 왕복 운임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 ‘2019’를 입력하면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노선은 무안~오이타, 대구~사가, 대구~구마모토 노선이다. 여행기간은 14일부터 3월 30일까지다.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대구에서 출발하는 일본 구마모토와 사가 노선을 모두 운영하고 있어 다구간 일정이더라도 1+1 할인이 똑같이 적용된다. 예를 들어 대구~사가 노선으로 일본에 입국해 구마모토에서 대구로 오는 일정이더라도 할인 적용을 동일하게 받는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일본 규슈 지역에서만 총 11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LCC 중 일본 노선을 가장 많이 운영하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더욱 편리하고 알찬 일본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