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30개·어종 150종 이상 제공…방송 직후 신규지역 추가

한빛소프트가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TV예능 '도시어부' 활용 모바일 게임 '나만 믿고 깔아봐, 도시어부M' 이미지.<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가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TV예능 '도시어부' 활용 모바일 게임 '나만 믿고 깔아봐, 도시어부M' 이미지.<사진=한빛소프트>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한빛소프트는 채널A·퍼플오션과 낚시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를 활용한 모바일 낚시게임 '나만 믿고 깔아봐, 도시어부M(가칭, 이하 도시어부M)‘을 올 상반기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중인 도시어부는 TV 최초 낚시 예능으로 이경규, 이덕화 등 고정 출연진과 게스트들이 펼치는 낚시 대결이 재미요소다.

모바일 게임 도시어부M은 방송에서 공개된 국내외 지역과 어종을 수려한 그래픽으로 구현해 유저들의 몰입감을 높인다. 지역 30개, 어종 150종 이상을 제공하며 방송 직후 신규 지역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도시어부M은 직관적인 조작감을 통해 실제 낚시같은 손맛을 제공하고 잡은 물고기의 크기를 전 세계 유저들과 비교해 랭킹을 경쟁하는 시스템을 구현한다.

김유라 한빛소프트 대표는 "도시어부를 통해 그동안 여타 낚시게임에서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동만 퍼플오션 대표는 "도시어부를 통해 퍼플오션이 친정인 한빛소프트와 손을 잡고 의기투합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