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팁·해외 파우더 스노우 스팟 등 정보 제공

<사진=하나투어>
<사진=하나투어>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하나투어는 파우더 라이딩을 꿈꾸는 스노보더들을 대상으로 이덕문 프로 라이더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국내 워크샵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한국 설질에 익숙해져 해외로 나가는 것에 대해 두려움이 있는 보더들을 위해 이번 워크샵을 준비했다. 스노보드 1세대 명인이자 버튼 코리아(Burton Korea) 소속 28년차 이덕문 프로 라이더를 초청해 파우더 라이딩에 대한 실속 강의를 진행한다.

프로 라이더만의 파우더 라이딩 방법, 파우더 스노우에서 조난 시 탈출하는 법, 파우더에 알맞은 장비 선택 팁 등 전문가 팁을 전수하고, 다년간 해외 원정 스키 상품을 운영한 하나투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곳곳의 파우더 스노우 스팟과 스키 리조트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과와 스노보드 명품 브랜드 버튼(BURTON)사의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워크샵은 2019년 1월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서울 종로 센터마크호텔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번 스키시즌을 겨냥해 해외 원정 보드·스키여행 기획전도 운영한다. 20~30대만 예약이 가능한 북해도 스키여행부터 만년설 스팟 카자흐스탄 스키여행까지 최상의 보딩을 위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