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유저에 ‘5성 확정권’ 증정

네오위즈가 모바일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에 신규 콘텐츠 ‘길드 토벌’을 추가했다.<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가 모바일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에 신규 콘텐츠 ‘길드 토벌’을 추가했다.<사진=네오위즈>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에 ‘길드 토벌’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길드 토벌은 길드원들의 협동을 통해 몬스터를 공략하는 콘텐츠이다.

요일별로 등장하는 몬스터가 달라지고 하루 3번 공략에 도전할 수 있다. 공력 성공 시 다음 라운드에 계속 도전할 수 있으며, 몬스터에 따라 다양한 공략이 필요해 길드원 간의 전략적 협력이 필요하다.

길드원들은 각자의 라운드 진출 점수를 합산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영웅 ‘아르테미스’도 추가된다. 아르테미스는 원거리 공격 캐릭터로 수면, 힐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4성 영웅이다. 길드 포인트를 모아 조각을 구매하거나, ‘길드 균열’ 참여 등 길드 활동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킹덤 오브 히어로 신규 유저들에게 5성 확정권인 ‘신의 소환서’를 증정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아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31일까지 산타가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 균열에서는 선물 꾸러미를 획득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룬 강화 횟수와 그에 따른 은화 소모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