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글벨’ 등 신규 음원 4곡 업데이트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네오위즈는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TOP’에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네오위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브’의 ‘징글벨’, ‘xxdbxx’의 ‘One the Love’, ‘카네코치하루’의 ‘Devil’s Whispering’, ‘하루나바’의 ‘Weather Auction’ 총 네 개의 신곡을 추가한다.

‘Devil’s Whispering’과 ‘Weather Auction’은 탭소닉TOP의 오리지널 신곡이다.

크리스마스 기념 캐롤송 ‘징글벨’이 추가와 DJMAX 시리즈 인기 삽입곡 ‘One the Love’도 함께 수록된다.

또 메인 캐릭터 ‘하이틴’ 4명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이 추가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의상은 홀리데이 기간에 한정 판매되며,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재화(소닉)로 구매할 수 있다.

메인 화면의 테마도 눈 내리는 겨울 창가 이미지로 개편해 따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11일부터는 ‘레나의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캔디’를 획득해 레어 아이템과 교환하는 방식으로 26일까지 진행된다.

탭소닉 TOP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