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매장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의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2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블랙 올리브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 올리브데이’는 매일 10여개의 상품을 최초 할인 또는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가 행사다. 쇼핑의 달 11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욱 큰 폭의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구매 조건과 할인 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20% 절대할인’ 쿠폰도 매일 선착순 발급한다.

올리브영은 이날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을 잇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경품 응모 이벤트 ‘올리브영 올~쑤! 다 주는 선물대전’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건당 온라인 경품 응모권을 지급한다.

올리브영 어플리케이션(앱)에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유럽여행상품권과 애플 맥북프로, 삼성 갤럭시 노트 9,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CGV 관람권 등의 경품을 100% 지급할 예정이다.

뷰티소품 브랜드 ‘필리밀리’의 론칭을 기념해 일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한정판 ‘퍼펙툴 키트’ 판매 행사도 펼친다.

필리밀리는 보다 쉽게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스마트 툴 전문 브랜드다. 올리브영이 수년간의 판매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기존의 뷰티소품을 대대적으로 개편해 지난 11일 출시했다.

‘필리밀리 퍼펙툴 키트’는 미니 브러시 2종과 젤리킹 스펀지, 듀얼 텐션 스펀지 등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필리밀리 브러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17일에는 강남본점에서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함께 필리밀리 론칭 기념 뷰티 클래스를 개최하고 메이크업 별 뷰티 소품 활용법을 전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쇼핑 특수를 맞은 11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의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알차고 즐거운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