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제품 및 신제품 패키지에 오색 빛깔 불꽃 문양 더해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색 불꽃의 아름다움을 담은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은 한국의 다섯 가지 전통 색감과 다채로운 문양으로 밤하늘의 불꽃을 특별한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설화수의 시그니처 제품과 신제품 패키지에 오색 빛깔을 입은 찬란한 불꽃 문양이 더해져 특별하고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설화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 ‘퍼펙팅쿠션’을 비롯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페이셜 오일,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선택 폭을 넓혔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탄력크림’, ‘자음수’, ‘자음유액’ 견본품 3종으로 구성됐다.

‘윤조에센스 오리엔탈 허브향’, ‘윤조에센스 백화지향’, ‘윤조에센스 홍서지향’ 등 3가지 제품을 각기 다른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인다.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는 섬세하고 촉촉한 커버로 결점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인 퍼펙팅쿠션에 화려한 오색 불꽃 디자인을 입혔다.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순행클렌징워터’와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에센셜 립세럼스틱’ 견본품 2종이 포함돼 있다.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는 설화수가 새롭게 출시하는 페이셜 오일인 ‘여온오일’의 5가지 향을 미니 사이즈로 경험해볼 수 있는 제품이다.

청아지향, 백화지향, 홍서지향, 흑여지향으로 구성돼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다. 여온오일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함께 항산화 효능을 선사하는 해송자유(잣오일)와 한방 성분을 담아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고 건강한 윤기를 완성해준다.

‘핸드크림 홀리데이 세트’는 설화수 핸드크림과 궁중비누를 홀리데이 시즌에 걸맞는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핸드크림은 금윤향, 백은향, 홍과향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본윤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남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피부 자생력을 길러 노화의 징후를 근본부터 케어하는 스킨 겸용 에센스인 ‘본윤에센스’ 본품과 ‘본윤유액’, ‘리프레싱클렌징폼’ 견본품 2종이 포함된다.  

한편, 설화수는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홀리데이 캠페인 사이트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어울리는 선물을 찾아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