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신사 전시장이 확장 이전오픈했다.
포드 신사 전시장이 확장 이전오픈했다.

포드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가 서울 강남구 포드·링컨 신사 전시장을 확장, 새롭게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했다. 

새로 단장한 지상 5층, 지하 1층 전용 건물에 자리잡은 신사 전시장은 연면적 2,475m2 (약 750평)로 총 12대 이상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수입차 업계의 상징적인 장소이자 가장 치열한 판매접전이 펼쳐지는 거점 지역인 신사동 도산 사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특히 이 지역 수입차 전시장 가운데 유일하게 전시, 판매, 서비스, 정비 공정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3S(Sales, Service, Spare Parts) 형태를 갖춤으로써 한층 편리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기존 대비 두 배 이상 커진 전시 공간 뿐만 아니라 정비 시설 역시 두 배로 확장, 하루 20대 이상 신속한 정비가 가능해져 고객 불편 최소화 및 만족도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포드·링컨 신사 전시장에서는 포드 및 링컨 전 차종이 전시되어 있어 여유롭게 살펴보고 시승할 수 있으며 구매 상담 및 차량 정비 시간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락한 고객 라운지 시설, 그리고 30대 이상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 공간이 갖춰져 있어 도산 사거리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선인자동차의 대표 ‘플래그십’ 전시장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포드코리아는, 특히 어느 여타 전시장과 견주어도 앞선 경쟁력과 차별화된 서비스 역량을 갖춘 신사 전시장 재오픈을 기점 삼아 강남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동시에 브랜드 위상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포드·링컨 신사 전시장 확장 이전오픈은 2013년 현재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한국 시장 내 포드의 공격적 투자를 보여주는 중요한 예이다”라고 강조하며, “판매 및 고객 서비스 모두에서 으뜸가는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선인자동자와의 탄탄한 파트너십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수입차 시장 서장의 바로미터로 여겨지는 강남 신사 지역에서 최고의 편의시설 및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