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6일… '영한동' 웹사이트서 신청 가능

SK텔레콤 중고생 모델들이 이달 15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0틴위크'를 소개하고 있다.<사진=SK텔레콤>
SK텔레콤 중고생 모델들이 이달 15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되는 '0틴위크'를 소개하고 있다.<사진=SK텔레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SK텔레콤은 1020 컬처브랜드 '0'(영) 혜택의 일환으로 ‘0틴 위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15일부터 26일까지 시험이 끝난 전국의 중고생 고객들은 풍성한 데이터 혜택과 각종 놀거리·먹거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을 이용중인 중고생은 1주일간 이용 가능한 무료 데이터 2GB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천명은 PC방 이용권과 화장품, 만화카페 이용권, 치킨, 해피머니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0틴 위크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영한동' 웹사이트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데이터 혜택은 15일 오전 9시부터 26일 자정까지 신청 가능하며 응모일별 혜택은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 정각부터 신청할 수 있다.

중고생 고객은 선착순 마감이 되더라도 영한동 웹사이트 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PC방 이용권과 떡볶이 교환권, 해피머니상품권을 한번에 받을 수도 있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시험 직후 데이터와 놀거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중고생들에게 0틴 위크가 그들만의 실질적인 혜택이 되길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SK텔레콤은 중고생에게 지속적으로 즐거운 경험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