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부터 구글스토어·원스토어 통해 다운로드 가능

LG유플러스 관계자가 2일부터 SKT와 KT 아이폰 고객에게 오픈한 'U+골프'앱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관계자가 2일부터 SKT와 KT 아이폰 고객에게 오픈한 'U+골프'앱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LG유플러스는 신개념 골프중계 서비스인 ‘U+골프’를 SK텔레콤과 KT 등 아이폰을 이용하는 타사 고객에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 4월 골프중계 플랫폼인 U+골프 출시 2개월만에 안드로이드스마트폰를 이용하는 타사 고객에 서비스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 아이폰(iOS)을 이용하는 타사 고객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U+골프 앱은 구글스토어, 원스토어 등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U+골프의 4대 핵심 기능은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의 경기를 계속 시청하는 ‘인기선수 독점중계’와 경기 중 선수들의 스윙 자세를 고화질 슬로모션으로 보는 ‘출전선수 스윙보기’, 실시간 경기 중 지난 홀 경기 장면을 돌려보는 ‘지난 홀 다시보기’, 지난 대회 영상을 언제든지 돌려볼 수 있는 ‘지난 경기 다시보기’ 등이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른 통신사 고객들로부터 U+골프 서비스 개방 여부에 대한 질문을 꾸준히 받아 안드로이드에 이어 iOS용 서비스도 개방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