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업데이트… 모험 지역 ‘용이 잠드는 땅'등 공개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게임빌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별이되어라!’의 인피니티 업데이트 직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11위로 역주행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모험 지역인 ‘용이 잠드는 땅’을 개방하고 ‘인피니티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영웅들을 최종 단계로 육성시킬 수 있는 인피니티 시스템으로 게임성을 더욱 강화했고 신위 이전 등급의 영웅들은 ‘인피니티 소환’을 통해 바로 소환이 가능해 영웅 성장이 손쉬워졌다.

신규 콘텐츠들도 추가했다. 최종 단계의 강력한 레이드 보스인 ‘어둠의 군주 벨리알’과 ‘용이 잠드는 땅’을 수호하는 가세스 행성 최고의 전투 집단인 ‘진홍의 군단’을 공개했다.

최초로 진행되는 ‘우주 대괴수 군단 침공’ 콘텐츠로 유저들은 대규모 참여를 통해 기여도만큼 루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빌은 다양한 편의 기능 개선과 밸런스 조정에도 힘을 썼다.

보유한 형상 변환 카드 중 레벨업이 가능한 카드가 있는 경우 ‘전체 레벨업’ 버튼을 통해 일괄적으로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형상변환 관리창’을 개선했다.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캐릭터도 일반 영웅들처럼 ‘영웅 관리’ 화면에서 손쉽게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최고 레벨도 141로 확장하고, 아레나, 리그전, 길드 토너먼트, 길드 공성전 등 각종 대결 콘텐츠들의 밸런스도 조정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