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효과…풍부한 영양감의 에센스·크림 구성

허브 블렌딩 에센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허브 블렌딩 에센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가을 주력 제품으로 5가지 허브 성분과 내추럴 오일을 한병에 담아 응축된 영양을 선사하는 ‘허브 블렌딩 에센스&크림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자사 에센스 1위인 ‘허브 블렌딩 에센스’에 대한 높은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100ml 가격에 허브 블렌딩 크림 대용량 샘플(30ml)을 포함한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2016년 처음 출시한 허브 블렌딩 에센스는 흔들면 별처럼 반짝이는 허브 드롭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별빛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허브 블렌딩 에센스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400년 역사의 유럽 허브 도감 '더 허벌(The Herball)’에서 찾은 월계수잎과 구주물푸레껍질, 캐럽콩씨, 부들, 캐모마일꽃 등 5가지 핵심 성분을 담았다.

허브 액티브 앰플과 내추럴 오일이 7:3의 황금 비율로 담겨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눈가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받았다.

함께 구성된 허브 블렌딩 크림은 앰플 젤 크림과 깊은 보습감의 영양 크림 등 2층상 제형의 제품으로 섞어서 사용하면 잔주름과 건조함, 칙칙함 등 동시에 발생하는 복합적인 환절기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해 웹드라마 ‘흔들려도 괜찮아-별빛 에센스편’에 이어 올해 감성적인 노래 가사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프리티브라운(Pretty Brown)과 함께한 음원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선공개 하고 추후 수익금 전액을 사회공헌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