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등엔 최고급 매트리스·침구 제공

<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오픈 5주년을 맞아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Own Your Shilla Stay Returns)’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75명에게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 이벤트는 전국의 주요 관광지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을 증정한다.

‘프리패스권’은 신라스테이 VVIP 혜택이 담겼다. 장거리 이용 시 항공권(2인 각1개)와 KTX (2인 각2개) 열차권 등을 제공한다. 공항이나 KTX역에 도착하면 픽업서비스와 샌딩서비스도 제공한다.

2등 33명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의 편안한 투숙 경험을 집에서 누릴 수 있도록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매트리스는 신라스테이와 5성급 호텔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이다. 침구는 100% 헝가리산 거위털로 만들어 가볍고 통풍성이 뛰어난 이불과 베개로 구성됐다.

또한 100% 순면 소재로 제작돼 더욱 부드러운 욕실가운 2개, 대형 욕실 타월 2개, 아베다 어메니티 250ml도 제공한다.

이밖에 3등 55명에게는 침구세트, 4등 77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각 2개, 5등 99명에게는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어메니티 250ml를 증정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를 기념으로 선물할 방침이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신라스테이 오픈 5주년을 맞아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상최대 통 큰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신라스테이가 위치한 전국 11곳 주변의 많은 관광지들도 여행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