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까지 이월드 83타워 4층 ‘스카이 비어 루프탑 광장’서 진행

이월드 맥주 축제가 열리는 스카이 비어 루프탑 광장 전경 <사진=이랜드>
이월드 맥주 축제가 열리는 스카이 비어 루프탑 광장 전경 <사진=이랜드>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이랜드의 테마파크 이월드는 맥주 축제 ‘썸머 옥토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12일까지며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이월드 83타워 4층 스카이 비어 루프탑 광장에서 열린다.

‘썸머 옥토버 페스티벌’에서는 수제 맥주를 비롯해 버드와이저, 코로나 등 10여종의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푸드트럭존을 운영해 바비큐 립, 스테이크, 새우 등 다양한 안주와 먹거리도 만날 수 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버스킹팀의 공연이 이어지며 비어가든 무대에서는 맥주왕 선발대회도 개최된다. 또 익스트림존에는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줄 펀치, 젠가, 병뚜껑 컬링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랜드 이월드 관계자는 “더위에 지친 대구 시민들에게 시원한 맥주 축제를 선물하고 싶었다”며 “83타워 스카이가든에서는 830만개의 전구가 반짝이는 타워 별빛 축제가 열리고 있어 시원한 맥주와 함께 인생샷도 남기며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한여름 밤의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