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스 유마’ 승급 시 스킬 6종 추가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온라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소울워커’의 캐릭터 ‘이리스 유마’의 승급 정보를 공개하고 공식 홍보모델로 ‘우주소녀’의 성소를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이리스를 승급할 경우 새로운 스킬 6종이 추가된다. 각 스킬은 ‘스파이럴 블리츠’, ‘카멜스핀 가시 칼날’, ‘풀 버스트 참격’, ‘오퍼레이션 애쉬즈’, ‘펄버라이저 헤드 버트’, ‘극쇄’ 등으로 각성 스킬과 패시브 스킬 한 개씩과 4개의 액티브 스킬로 구성돼 있다.

이리스의 승급 후 새로 추가되는 서브 웨폰 ‘클러스터 윙스(Cluster wings)’도 공개됐다.

클러스트 윙스는 평상 시 3개의 클러스터 윙들이 합쳐진 형태로 이리스의 오른쪽 어깨에 날개 형태로 부착돼 있어 사용되는 스킬에 따라 여러 개의 클러스트 윙들이 날아다니며 공격과 후방 지원, 강화용 부스터 역할 등의 임무를 수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승급 정보 공개와 함께 이리스 유마의 공식 모델로 ‘우주소녀’의 성소를 공개하고 고화질 화보와 스페셜 OST 음원 및 영상도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성소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이리스 유마와 적합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성소의 이리스 코스프레 화보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공개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성소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이리스 승급을 기다리고 있던 고객여러분에게 희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마지막 승급인 만큼 많은 공을 들였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높이와 맞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