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중 웹젠 게임 즐기면 게임 아이템 및 혜택 제공

<사진=웹젠>
<사진=웹젠>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웹젠은 자사의 PC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을 통해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19일부터 8월 2일까지 로랜시아와 노리아 앞마당에서 나타나는 이벤트 몬스터 ‘힘난닭’을 사냥하면 ‘힘난닭 드링크’, ‘게임재화’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의 또 다른 PC 온라인게임 ‘R2’는 지난 12일부터 19일까지 초복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R2 공식 홈페이지의 자유 게시판에 ‘초복·치킨·삼계탕’ 중 원하는 단어를 선택해 ‘2~3행시’를 등록한 회원 총 10명에게 치킨 및 음료를 증정할 예정이다.

‘뮤 레전드’도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웹젠은 8월 9일까지 노리아 지역의 신화 및 에픽 던전 등에서 몬스터 사냥을 하는 회원에게 이벤트 아이템 ‘아삭 얼음’ 및 ‘상큼 레몬’ 등을 제공한다. 회원들은 해당 아이템을 모아 캐릭터 능력치 버프를 얻을 수 있는 ‘레모네이드’와 ‘팥빙수’를 제작할 수 있다.

웹젠은 또 PC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 8월 16일까지 여름 이벤트를 열고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선물한다. 목표 경험치 달성을 위한 ‘도전 이벤트’에 참가해 미션에 성공하면 추가 경험치를 주고 기간 내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는 20일부터 25일까지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해 ‘5배 경험치 카드’를 제공한다. 전작 ‘뮤 오리진’도 몬스터 사냥을 통해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달팽이’를 지급한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 및 여름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