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치앤코>
<사진=리치앤코>

[현대경제신문 권유승 기자] 리치앤코가 자사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스마트폰 앱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21일까지 전국민 보험퀴즈 이벤트 ‘굿리치학 개론’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굿리치 앱을 통해 본인인증 한번으로 가입한 모든 보험 증권 조회가 가능하다. 굿리치 앱은 진료비 영수증 또는 진단서를 촬영해 앱으로 바로 접수하는 보험금 청구 기능, 리치앤코 보험 전문가에게 보험분석을 의뢰할 수 있는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출시 145일만인 지난 2일 보험관리 앱 최초로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했다.

‘굿리치학 개론’ 이벤트는 보험 상식과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에 대한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두 학기로 운영되는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16일까지 1학기와 17일부터 21일까지 2학기에 매일 세 문제씩 퀴즈를 풀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후 이벤트 내용을 개인 소셜미디어에 공유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공유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참가 경품으로 굿리치 캐릭터 ‘올치’ 메신저 이모티콘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는 포털 검색창에서 ‘굿리치’를 검색하거나 굿리치 홈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처음부터 참가하지 못했더라도 이전 날짜 퀴즈를 풀 수 있어 모든 이벤트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즉석당첨 쿠폰은 참가 다음날 SMS 문자로 발송하며 그 밖에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15일 이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 후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선착순 지급하는 ‘올치’ 이모티콘은 이벤트 종류 후에 일괄 발송한다.

천봉훈 리치앤코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굿리치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2주간 푸짐한 상품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매일 퀴즈를 풀며 가입한 보험 및 굿리치 이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습득하고 다양한 상품도 받으시면서 더욱 발전할 굿리치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