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사진=쿠팡>

[현대경제신문 장은진 기자] 쿠팡은 여름휴가시즌 맞아 힐링을 테마로 구성된 북캉스 기획전을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

6월의 북캉스 기획전 주제는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도서’다. 쿠팡은 주제에 따라 이번 기획전에서 위로, 평안 등 내용들로 구성된 책과 문구류들을 선보인다.

‘마음을 치유하는 추천 아이템’ 코너는 잔잔한 감동을 주는 추천 도서,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의 독서 아이템,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취미활동 도서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작품이 되는 아트·DIY, 마음을 위로하는 힐링도서, 소장하고 싶은 문구·팬시 등 주제별로 테마관을 다양하게 나눠 마련됐다.

대표상품으로 귀여운 삽화와 따뜻한 위로 메시지가 담긴 힐링 에세이 ‘곰돌이 푸,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무라이스 잼잼 컬러링북, 판다언니의 첫 번째 자수 등 도서들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그밖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유용한 ‘무민 북앤드’, ‘무민 자석 북마크’등 인기 문구 용품도 구매 가능하다.

또 이번 행사에서 이벤트 대상 도서를 3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카카오 인기 캐릭터가 수놓인 ‘카카오프렌즈 세면타월’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휴가 기간에 멀리 떠나지 않고 집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지친 마음을 치유해 줄 인기 도서와 문구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에서 로켓배송, 로켓직구로 도서를 구입하면 기본 5% 쿠팡캐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