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현대경제신문 안소윤 기자] NH농협은행은 18일부터 7월 31일까지 NH(채움)개인 신용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채움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행결제계좌 이용 중인 고객이 농협은행계좌로 변경 시 응모 가능한 ‘너도 이벤트’와 농협은행 결제계좌 이용고객이 홈페이지 퀴즈에 응모하는 ‘나도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너도 이벤트’는 선착순 3천명까지 응모 가능하며 두 가지 이벤트 모두 8월 중 결제대금 10만원 이상 출금된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증정한다.

당첨고객에게는 하나로 마트 등 농협판매처 및 농협은행 금융 거래 시 이용 가능한 채움포인트를 최대 5만점까지 증정하며 채움포인트는 1만점 이상일 경우 캐쉬백 신청도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9월 중 농협은행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 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NH농협은행과 NH채움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의 이벤트 페이지와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영업점 및 카드고객행복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