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허니문·가구·인테리어까지 한번에

KCC 관계자들이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16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웨딩 박람회를 소개하고 있다.
KCC 관계자들이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16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웨딩 박람회를 소개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CC는 인천 서구 원창동에 있는 인테리어 전문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16일부터 17일까지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씨씨인테리어에서 개최하는 첫 웨딩박람회다. 결혼 준비의 필수 요소인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와 신혼여행, 한복, 예물, 맞춤정장, 재무설계 등이 마련된다.

KCC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이 바쁜 시간을 내 발품 팔 필요없이 한 공간에서 모든 품목들의 견적과 구성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개최되는 만큼 혼수 가구와 신혼집 인테리어까지도 한꺼번에 살펴볼 수 있다 .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는 실제 공간처럼 꾸며 놓은 모델하우스 형식의 쇼룸에서 직접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가 있다.

이곳에는 KCC 제품뿐만 아니라 체리쉬, 에넥스, 까사미아 등 200여개 브랜드도 입점해 있다.

인테리어 콘셉트부터 자재, 빌트인 가전, 가구 등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웨딩박람회에 사전예약 신청을 하고 방문하면 웨딩 다이어리와 청첩장 샘플, 제주도 여행권, 면세점 할인쿠폰,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업체별로는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만의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KCC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에게 허니문과 웨딩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안락한 집을 꾸리는 일”이라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진행하는 웨딩박람회에서는 1대 1 맞춤형 웨딩 서비스와 부부가 함께할 보금자리의 아름다운 인테리어까지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