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준비

27일 서울 뚝섬 한강공원 수변광장에서 열린 제2회 ‘롯데 스타일런’ 마라톤 대회 참가자들이 개성있는 복장으로 참여하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27일 서울 뚝섬 한강공원 수변광장에서 열린 제2회 ‘롯데 스타일런’ 마라톤 대회 참가자들이 개성있는 복장으로 참여하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현대경제신문 조재훈 기자]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은 27일 뚝섬 한강공원 수변광장에서 ‘제2회 롯데 스타일런’ 마라톤 대회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롯데 스타일런’은 일반 마라톤 대회와는 달리 참가자가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복장과 분장을 하고 달리는 이색 마라톤 행사다. 마라톤 코스는 5km와 10km로 운영됐으며 총 4000여명이 참가했다.

롯데 유통사업부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제2회 롯데 스타일런’ 대회를 통해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현장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이벤트와 함께 본인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촬영해 SNS에 올릴 수 있도록 ‘이색 포토존’도 운영한다. 마라톤 코스 중간에는 다양한 ‘힐링 메시지’가 적힌 대형 현수막을 비치하고, 참가자의 안전을 위한 ‘건강검진 서비스’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능성 티셔츠, 손목 보호대, 스포츠 가방 등의 스포츠 용품과 휴대용 선풍기, 계열사별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된 ‘스타일런 키트’를 제공했다.

마라톤 행사가 종료 된 후에는 기록과 상관없이 가장 개성있는 복장과 분장을 연출한 참가자 총 3팀을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인기 아이돌 가수를 초청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에프터 파티’도 진행한다.

이원준 롯데그룹 유통사업부문 부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를 올해도 기획했다”며 “롯데 스타일런이 전국민적인 ‘스포츠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